본문 바로가기
책으로 보는 세상

마케팅 관련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선정된 30권의 필독 도서 목록

by 센스쟁이야 2024. 11. 17.
728x90

1~10위: 마케팅 기초 및 전략

1. 《마케팅 불변의 법칙》 - 알 리스, 잭 트라우트
2. 《퍼미션 마케팅》 - 세스 고딘
3. 《포지셔닝》 - 알 리스, 잭 트라우트
4. 《콘텐츠의 미래》 - 클레이 셔키
5. 《마케팅 관리》 - 필립 코틀러
6. 《브랜드 스토리텔링》 - 도날드 밀러
7. 《괴짜 마케팅》 - 세스 고딘
8. 《마케팅 4.0》 - 필립 코틀러
9. 《마케팅 불변의 원칙》 - 마크 린드스트롬
10. 《지속 가능한 브랜드 구축법》 - 사이먼 사이넥

11~20위: 디지털 및 콘텐츠 마케팅

11. 《컨테이저스: 입소문 나는 콘텐츠의 법칙》 - 조나 버거
12. 《스몰 데이터》 - 마틴 린드스트롬
13. 《디지털 마케팅 전략》 - 데이브 체이피
14. 《훅》 - 니르 에얄
15. 《초연결시대의 마케팅 전략》 -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
16. 《SNS 마케팅의 정석》 - 게리 바이너척
17. 《바이럴 루프》 - 아담 피넨버그
18. 《콘텐츠가 전부다》 - 조쉬 마일스
19. 《스마트 콘텐츠 마케팅》 - 조 풀리치
20. 《제로 투 원》 - 피터 틸

21~30위: 소비자 심리 및 브랜딩

21. 《넛지》 - 리처드 탈러, 캐스 선스타인
22. 《행동경제학으로 본 마케팅 심리》 - 댄 애리얼리
23. 《비욘드 마케팅》 - 진 조세프, 빌 토마스
24. 《브랜드 자산 관리》 - 데이비드 아커
25. 《감성 마케팅》 - 마크 고베
26. 《구글처럼 생각하라》 - 세스 스티븐스-다비도위츠
27. 《소셜노믹스》 - 에릭 퀄먼
28. 《트리거》 - 조 핀토
29. 《감정의 역할을 이해하는 마케팅》 - 로버트 C. 셰어
30. 《이노베이터의 딜레마》 - 클레이튼 크리스텐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