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1~10위: 마케팅 기초 및 전략
1. 《마케팅 불변의 법칙》 - 알 리스, 잭 트라우트
2. 《퍼미션 마케팅》 - 세스 고딘
3. 《포지셔닝》 - 알 리스, 잭 트라우트
4. 《콘텐츠의 미래》 - 클레이 셔키
5. 《마케팅 관리》 - 필립 코틀러
6. 《브랜드 스토리텔링》 - 도날드 밀러
7. 《괴짜 마케팅》 - 세스 고딘
8. 《마케팅 4.0》 - 필립 코틀러
9. 《마케팅 불변의 원칙》 - 마크 린드스트롬
10. 《지속 가능한 브랜드 구축법》 - 사이먼 사이넥
11~20위: 디지털 및 콘텐츠 마케팅
11. 《컨테이저스: 입소문 나는 콘텐츠의 법칙》 - 조나 버거
12. 《스몰 데이터》 - 마틴 린드스트롬
13. 《디지털 마케팅 전략》 - 데이브 체이피
14. 《훅》 - 니르 에얄
15. 《초연결시대의 마케팅 전략》 -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
16. 《SNS 마케팅의 정석》 - 게리 바이너척
17. 《바이럴 루프》 - 아담 피넨버그
18. 《콘텐츠가 전부다》 - 조쉬 마일스
19. 《스마트 콘텐츠 마케팅》 - 조 풀리치
20. 《제로 투 원》 - 피터 틸
21~30위: 소비자 심리 및 브랜딩
21. 《넛지》 - 리처드 탈러, 캐스 선스타인
22. 《행동경제학으로 본 마케팅 심리》 - 댄 애리얼리
23. 《비욘드 마케팅》 - 진 조세프, 빌 토마스
24. 《브랜드 자산 관리》 - 데이비드 아커
25. 《감성 마케팅》 - 마크 고베
26. 《구글처럼 생각하라》 - 세스 스티븐스-다비도위츠
27. 《소셜노믹스》 - 에릭 퀄먼
28. 《트리거》 - 조 핀토
29. 《감정의 역할을 이해하는 마케팅》 - 로버트 C. 셰어
30. 《이노베이터의 딜레마》 - 클레이튼 크리스텐슨
'책으로 보는 세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취향을 설계하는 곳, 츠타야>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, 그 다음에 성장이 있다. (0) | 2024.11.22 |
---|---|
<취향을 설계하는 곳, 츠타야> 성장의 본질, 경영이란 실패의 허용이다. (2) | 2024.11.20 |
<사장학개론 #3ㅡ 나를 지키던 칼이 나의 목을 겨눈다. 중도 (1) | 2024.11.16 |
<사장학개론 #2, 사장이 되면 무슨일이 일어날까? (4) | 2024.11.16 |
<스토리설계자>실패하지 않는 세일즈 메시지를 구성하는 법, 글쓰는 방법 (0) | 2024.11.16 |